게임 소식/‥‥모바일게임

테라m 영웅 전설 장비 한 번 뽑아보자!! (무과금 유저!)

okc no1 2017. 12. 5.
반응형


테라m 발키온 서버에서 현재 플레이하고 있는데, 무과금 유저로 활동을 하고 있어서 그런지 몰라도 41레벨이 되니까 막히기 시작했습니다. 그래서 이제는 희귀 아이템으로 연명할 수 없기 때문에 과감하게 레드젬으로 고급 장비 소환 10+1을 시작하였습니다.


※테라m 다운받기!






테라m 대표 컨텐츠라면 PVP, 뽑기가 있습니다. 그 중에서 블루젬 (유료로 구매) 레드젬(무료로도 수급가능)으로 뽑기가 가능합니다. 일단은 저는 무과금 유저이기 때문에 레드젬으로 뽑기를 진행했습니다. 테라m 플레이를 계속하려면 최소 영웅 아이템이 조금 나와줘야 할텐데 말입니다!




이왕 아이템이 나와준다면 강화등급이 S가 나오면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전설 아이템까지는 안나와도 되니까!!





한번에 열기를 눌러도 되지만, 항상 한 번에 열면 아이템이 안 나온다는...



※테라m 다운받고 발키온서버에서 같이합시다!




시작하자마자 영웅 등급 신발 S급을 얻게 되었습니다. 정말 필요한 부위가 나왔습니다. 전투력 15만을 목표로 하고 있는데 이제 열심히 강화만 하면 될 것 같습니다.



오! 영웅 등급 로브까지 이번 소환에 2개째 나오게 되었습니다. 저랑 같이 오픈한 분은 1개 나왔는데, 저는 이정도면 크게 선방한 것 같습니다. 주작 로브가 A등급이기는 하지만, 아직은 고인첸트를 하지 않을 거라서 일단 무조건 고정 장비가 될 것 같습니다.



일단 10+1 소환에서 최종 리포트는 고급 아이템 5개, 희귀 아이템 4개, 영웅 아이템 2개 이렇게 나오게 되었습니다. 원하는 전설 아이템은 나오지 않았지만, 영웅이라도 나왔으니 참, 다행이라고 생각합니다. 빨리 강화시켜야겠습니다.



빛나는 축복세트 였으면 했지만, 지금은 올 영웅으로 맞추는 것을 목표로 해야겠습니다. 세트 아이템은 정말 천천히 달려가야할 것 같습니다.




아! 그리고 저는 발키온 서버에서 길드장을 하고 있습니다. 

자유가입이기 때문에 그냥 가입신청해주세요!


- 길드명 : 지독한녀석들

- 캐릭터명 : 효재님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