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모바일게임

테라m 이번엔 장신구 노가다 ?!

okc no1 2017. 12. 9.
반응형




이번에는 테라M 장신구 노가다 관련해서 써보려고 합니다. 아무래도 무과금 유저분들에게는 블루젬, 레드젬 등이 부족하기 때문에 쉽게 아이템 강화가 어렵습니다. 하지만 레이드를 통해서 무기나 방어구 그리고 장신구 등을 무과금 유저분들도 전설 아이템을 맞출 수가 있습니다.



▲ 제가 운영하는 네이버TV입니다! 구독 많이 해주세요^^v






레이드에서 일반 토벌대를 들어가게 됩니다. 일단, 아직은 저레벨이기 때문에 데미안을 사냥하는 것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파티 매칭을 누르게 되면 풀 파티로 입장이 가능한데, 가끔은 파티원들이 밸런스가 맞지 않으면 이렇게 취소하는 경우도 있으니 매칭이 될 때까지 기다리시면 됩니다.



이제 드디어 풀 파티로 매칭이 되어서 데미안을 잡게 되었습니다. 리나 3명 + 솔 2명의 조합인데, 일단은 힐러가 3명이기 때문에 죽지는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그래도 제가 공격력이 약해서... 딜이 나올까 걱정이 되기는 합니다.



일단, 반자동 모드로 셋팅을 하면서 도망다니면서 공략을 해야겠습니다. 데미안의 궁극기는 돌진부터 지속 데미지로 공격을 하기 때문에 조심 또 조심 해야합니다. 테라m 무과금으로 하기는 어렵다고 하지만 열심히 노력해서 빨리 공력 15만은 맞춰야할 것 같습니다!



데미안은 벤튤라보다 약간 AI가 모자른 것 같습니다. 최대한 뒤쪽에서 공격하면 재미를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저희 파티는 3리나이기 때문에 최대한 힐도 사용하면서 공격 스킬도 해줘야 빨리 클리어합니다.



▲ 리나의 궁극기는 생존기이므로 잘 써주면 좋습니다.




데미안의 공격 사정거리는 넓습니다. 아무래도 레이드 레벨이 높아질 수록 난이도도 올라가기 때문에 왠만하면 사정거리 밖에서 사냥을 해서 녀석을 잡아야합니다. 무과금 유저이기 때문에 공격력과 방어력이 낮아도 어쩔 수 없지만 그래도 빨리 레벨업과 장비업을 해서 저도 딜이 되었으면 합니다 ToT



데미안의 강화 출혈도끼 궁극기 기술은 일단 맞게 되면 무한 지뎀으로 계속해서 피가 빠지기 때문에 몸이 약한 캐릭터는 일단 조심해야합니다. 조금씩 피가 빠지는 것도 생각보다 빡신데, 아직은 저레벨이라 그렇지 고레벨이 되면 빡세질 수 있기 때문에 미리미리 연습 또 연습해야합니다. 



데미안을 잡는데 성공했습니다. 다행히 부활 주문서 쓰지 않고 잡았기 때문에 다행입니다. 현재는 희귀 아이템으로 도배된 장신구이지만, 빨리 노가다를 해서 영웅 등급의 장신구로 무장을 해야겠습니다. 빨리 목표의 15만을 빠르게 이뤄야겠습니다. 테라m 장신구 노가다 레이드편이었습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