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모바일게임

테라m 골드 버는 법 | 황금거인 팁!!

okc no1 2017. 12. 30.
반응형






요즘 제가 테라m 열심히하고 있는데 골드 버는 법을 많은 분들이 궁금해하는 분들이 종종 있었습니다. 사실 조금 철 지난 팁이긴 하지만 아직도 다른 분께(?) 맡기시고 하시는 분들도 있으신데 그렇게 안해도 몇 시간만 투자하시면 무과금 유저들도 황금거인으로 최소 60만 골드 이상을 획득하실 수 있는 내용입니다.



일단 기본적으로 황금거인 강탈은 무과금도 2회가 가능합니다. 저 역시도 무과금 유저이기 때문에 2회만 가능합니다. 추가로 하려면 레드잼이 필요하기는 하지만, 무과금 유저들에게는 비추 비추! 왜냐면 레드젬으로 스킬이나 장비를 돌리셔야합니다.



난이도는 쉬움 - 보통 - 어려움 이렇게 3가지로 존재가 되는데 본캐는 거의 보통 정도까지만 찍어놔도 최소 65만 이상 어려움 이상을 하게 된다면 최소 75만 골드로 달릴 수가 있습니다.


* 난이도에 따른 골드 획득량 - (부캐 : 쉬움 기준)

- 본캐 (쉬움) : 5만 골드 X 2회 + (부캐 50만) - 60만 골드

- 본캐 (보통) : 7만 5천 골드 X 2회 + (부캐 50만) - 65만 골드

- 본캐 (어려움) : 10만 골드 X 2회 + (부캐 50만) - 70만 골드

부캐를 레벨업을 한다면 더욱 많은 골드를 획득이 가능합니다.

※ 그리고 혹시라도 과금 유저시라면 VIP 4 레벨이 되면 황금거인이 1회가 추가가 되어서 총 3회를 하실 수가 있습니다. (부캐도 3회로 늘어남)

일단, 빠르게 황금거인을 클리어하는 게 좋습니다. 이 것도 생각보다 시간이 걸리는 컨텐츠이기 때문에 빠르게 빠르게 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저는 아직... 저레벨이라 보통만 가능하지만, 요즘 80레벨 분들도 많으시고, 심지어 부캐도 65레벨이 넘으시는 분들이 계셔서...



그리고 가끔 채팅창에 돈을 받고 대행을 해주시는 분들도 있으신데, 2시간 정도만 투자를 하시면 쉬움을 할 수 있는 부캐들을 육성할 수가 있습니다. 퀘스트 위주로만 레벨업을 하면 정확하게 28레벨에 황금거인 강탈 컨텐츠가 열리기 때문에 테라m 골드 버는 법 어렵지 않습니다.



요즘 포스팅을 많이 안했는데, 열심히 테라m 돌려서 골드 벌어서 올 전설템이 되는 것이 목표입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