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살짝 맛보기/‥‥ 콘솔게임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OBT 후기 #2 기본조작 튜토리얼!

okc no1 2018. 3. 2.
반응형




▲ 좋아요 & 구독 많이 많이 부탁드립니다!



캐릭터 생성을 마쳤다면, 이제 나뭇잎 마을(로비)에서 시작이 됩니다. 게임을 시작하기 위해

간단하게 조작부터 공격까지 배울 수 있는 튜토리얼을 진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나루토 투 보루토 시노비 스트라이커 조작법을 배울 수 있는 VR 인술 투기장으로 갑시다!



▲ 카카시가 웃으면서 맞이해주는군요!



OBT에서는 전투 훈련만 가능하고, 통상임무 항목은 선택할 수가 없었습니다. 일단, 전투훈련을

선택한 후에 기본조작법을 얼른 배워봅시다.



처음에는 이동하는 방법을 설명해주는데, 굉장히 간단하면서도 기초적인 이동방법입니다.

L 스틱을 이용해서 카카시가 있는 곳까지 이동하면 첫번째 이동방법 튜토리얼은 완료입니다.



두번째 이동방법은 벽을 타는 방법인데, L 스틱으로 벽을 향해서 달려가기를 시전하면 자동으로

벽을 타게 되기 때문에 어렵지는 않습니다. (사실 처음에 튜토리얼 제대로 안 읽어서...;; 살짝 해맸다는..)



세번째 이동방법은 차크라 점프입니다. 차크라 점프를 통해서 건너편을 쉽게 이동할 수 있는데,

R2버튼을 길게 누르면 차크라가 모이는데, 차크라가 다 모이게 되면 R2버튼을 떼면 자동으로

차크라 점프 기능이 시전이 됩니다.



차크라를 제대로 모으지 않고, 점프를 하게 되면 두번째 이미지 처럼 그대로 번지를 하게 됩니다.

그래도 아직 튜토리얼이기 때문에 다시 차크라 점프 시작한 곳에서부터 시작이 됩니다.



▲ R2버튼을 꾹 누르고 있으면 뭔가 퐈앙~ 차크라가 모이게 되는데 이때 떼시면 됩니다.



차크라 점프가 멋지게 완료가 되면, 이번 세번째 이동방법도 완료가 됩니다.

아무래도 깃발뺏기를 하기 위해서는 필수로 알아둬야하는 이동스킬이기 때문에 알아두셔야 합니다.



네번째 이동방법은 와이어 표창입니다. 와이어 표창은 점프(X버튼)를 한 상태에서 R2버튼을 누르게 되면

와이어 표창을 던지게 됩니다. 낙하 후에도 R2버튼을 눌러서 리커버리로 사용하면 꿀팁!



멋지게 벽을 향해서 와이어 표창을 던지면 그 반동을 이용해서 쭈욱 당겨지게 됩니다. 떨어졌다고 생각했을 때

그 때 와이어 표창을 던져서 벽을 타는 원리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마지막 목표지점을 향해서 와이어 표창을 던져서 벽을 타서 올라갑시다. 이걸로 이동 튜토리얼은 완료가 됩니다.

생각보다 얼마 없어보여도 굉장히 대처를 빨리빨리 해야하기 때문에 잘 익혀두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