게임 소식/‥‥모바일게임

라그나로크m 아이템 티어를 상승 해봅시다!

okc no1 2018. 3. 29.
반응형




▲ 좋아요와 구독은 사랑입니다~♡




라그나로크m을 시작한지 얼마 안 되어서 제가 조금 버벅이면서 얻어낸 지식들을 공유하려고 합니다. ① 아이템 티어를 통해서 더욱더 강력한 무기 대미지를 뽑아낼 수가 있는데, 일단 아이템 티어 상승을 하기 위해서는 내가 가지고 있는 아이템이 해당이 되는지를 확인해야합니다.

① 아이템 티어는 단계별로 능력치가 상승, 이전 단계도 중첩이 되기 때문에 강력한 옵션입니다.



라그나로크m에서 제 캐릭터의 경우는 도둑으로 선택을 하였습니다. 그래서 지금 소개하는 단검은 검은 이빨[1] 아이템입니다.


검은 이빨[1] 티어 관련 내용


1. ATK + 70

2. STR + 3, ATK + 103

3. STR 95 일 때 ATK + 5%

..등등



일단 저는 아이템 티어가 1단계이기 때문에 2단계로 티어를 상승하려고 합니다. 티어 상승을 위해서는 단계별로 아이템이 필요합니다. 필요한 아이템을 확인해서 부족하면 사냥 또는 거래소에서 재료 아이템을 준비해서 이동해야합니다.



이제 티어 상승하는 NPC가 있는 오크 마을로 가야합니다. 일단 없는 전제조건으로 게펜지역 - 게펜으로 이동합시다!

(오크 마을은 워프포인트가 저장되기 때문에 도착하면 바로 활성화하는 센스!)


▲ 게펜 마을에서는 9시 방향, 고블린 숲으로 가즈아!


▲ 고블린 숲에서 6시 방향으로 가게 되면 오크마을 입성!




오크 마을에 오면 애리얼 음악 정령에게 먼저 말을 걸고, 표시한 곳으로 가게 되면 티어 상승 NPC 오자트 남매들을 만날 수가 있습니다. 오크마을은 70레벨 이상 사냥터이기 때문에 그냥 오자트 NPC만 만나는 것으로...


▲ 장비 제작부터 티어 상승까지 책임지고 있는 오자트 남매들!


오자트 NPC 중에서 제가 가지고 있는 검은이빨 [1] 아이템은 모니카 오자트에게 티어 상승을 하면 됩니다. (각자 티어 상승할 아이템에 해당 NPC가 기재가 되어있으니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그리고 재료아이템 + 제니도 들어가기 때문에 넉넉하게 준비를 하시길 바랍니다.



드디어 라그나로크m 제 첫 아이템 검은이빨이 티어가 상승이 되었습니다. 아직 3단계까지는 생각 안해봐서.. 일단, 카타르 부분이 해결이 된다면 카타르를 준비할 예정입니다. 

반응형

댓글